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9월 25일 월요일

닫기
금메달 리스트 스타강사 김동성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9월 14일 08시 03분

이엘메디텍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방송인 김동성(사진출처=권영찬닷컴)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금메달리스트 출신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대기업과 공기업과 지자체 등에서 강연을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방송인 김동성 코치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의 건강 홍보대사로 13일 발탁이 되어 ‘건강한 치아 관리’에 대한 스마일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스타강사로 방송인으로 바쁜 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김동성 강사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강연현장에서 ‘동기부여’, ‘도전정신’, ‘열정’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 유명한 김동성 강사는 금메달리스트인 김연아와 함께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의 홍보대사로도 활동하며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쓰고 있다. 
 
스타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동성 코치는 최근 삼성전자 신입사원들과 NH농협의 신입사원들을 위한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은바 있다. 김동성 코치는 다양한 기업과 현장에서 ‘2017년 하반기 세계1등을 향한 도전과 열정 목표를 현실화하기!’란 제목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김동성 선수는 지난 1998년 나가노 올림픽 남자 쇼트트랙 1000m 결승에서 오른발을 내밀어 금메달을 딴 역사를 만들어냈다. 당시 올림픽 결승전 이후 한국의 많은 선수들이 발을 앞으로 쭉 내미는 훈련을 통해서 많은 금메달을 따 내는 문화를 만들어 냈다.
 
김동성 위원은 “최근 경제적으로 많이 힘든 시기에 국민들이 활짝 웃기를 바라며,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엘메디텍의 이도훈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금메달리스트로 건강 아이콘으로 통하는 김동성씨가 국민들의 건강한 미소를 위해서 치아건강 캠페인 홍보대사 수락을 해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고마움의 뜻을 전했다. 
 
김동성 강사가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이엘메디텍은 의료용 치아관련 제품을 만드는 의료전문기업이다. 최근 유아 및 어린이 치약 2종을 비롯해 시린이 전용치약, 온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치약, 치아 교정용 치약, 미백치약, 치주질환 및 치은염 환자를 위한 전용치약 등 기능성 치약 5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치약을 출시했다.
 
이엘메디텍은 치아교정 및 임플란트 치과 그룹으로 유명한 ‘이엘치과병원’(병원장 이도훈)과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한 가족의 치아’를 책임진다는 소명의식을 가지고 병원에서 환자들을 치료한 임상내용을 토대로 다양한 치아관련 제품을 개발, 생산해 내고 있다.
 
이엘메디텍은 ‘어린이들과 성인들의 건강한 치아관리’를 보다 구체화하기 위해서 최근 인기 연예인들과 셀럽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이엘메디텍은 기능성 건강 치약 7종과 함께 ‘투스화이트닝’ 치아 미백키트 및 치아건강기능식품 ‘28탁’도 함께 출시했다. 정제형과 과립형 두 가지로 출시된 28탁은 치주질환을 억제하는 유산균과 독소를 해독하는 트레할로스, 기타 해조칼슘 및 비타민 D, 아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치아 건강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이엘메디텍은 이엘치과병원과 함께 기부 및 장학금 기탁, 선교사 지원 등의 선행으로 사회적인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도훈 대표는 지난 연말 대전광역시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전광역시 교육감으로부터 한밭교육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도훈 이엘메디텍 대표는 “치약 10개를 판매 할 때마다 1개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며 “치아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28탁은 미국 바이어의 제의가 이어지고 있어 수출까지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김동성 금메달리스트는 이멜메디텍의 홍보대사 발탁과 함께 한국 쇼트트랙의 발전을 위해서 후진을 양성하고 있다.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금메달리스트 스타강사로 대기업과 전국 지방자치단체의 강연 초청을 받으며 ‘2017 하반기 꿈에 대한 희망과 목표에 대한 비젼’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