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스마트 에듀모아 초등 학습지 ‘스펀지’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9-14 10:24

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한글과 수학 기초 학습 스마트 학습지 ‘스펀지’를 최근 출시했다. 

6세부터 초등 저학년까지 국어 어휘력과 수학 계산력 향상을 위해 개발된 스마트 학습지로 아이들이 놀이하듯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스펀지 프로그램은 러닝센터에서만 이용 가능했으나 이번 학습지 출시로 개인 또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학습지는 ‘매일 학습’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잘 활용하면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쌓는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매일 부모가 직접 채점 등의 지속적인 관리를 하지 않으면 학습 효과가 떨어지게 된다.

스펀지는 유아 및 초등 저학년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학습이 제공되며, 아직 글을 읽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문제 음성 지원 기능을 제공한다. 문제도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끌어넣기, 선택하기, 필기인식, 선 긋기와 같이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틀린 문제의 경우 세 번까지 다시 풀 수 있어 오류를 교정할 수 있다.

학부모들의 손쉬운 학습 관리도 눈길을 끈다. 문제풀이 자동채점, 오답풀이 기능, 학습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리포트를 제공한다. 매일 학생들의 학습 이력을 서버에 전송해 오답은 물론 학습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월간 학습 분석표를 통해 각 단원 별 성취 점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이번 스펀지 앱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일주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펀지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IOS 버전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