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하이트진로, 2017년 추석 와인선물세트 65종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7-09-14 15:06

‘이탈리아 명품1호’/ (사진 출처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2017년 추석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65종을 출시했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번 선물세트는 고품격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을 비롯하여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아르헨티나 및 뉴질랜드 등 전세계 유수 와이너리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탈리아의 ‘폰테루톨리 끼안티 클라시코’와 ‘까스텔로 폰테루톨리 그란 셀렉지오네’로 구성된 ‘이탈리아 명품1호’는 이탈리아에서 발행되는 와인가이드 감베로로쏘에서 22차례의 만점, 미국유력 와인 매거진 와인스펙테이터에서 70차례 이상 90점을 받은 ‘까스텔로 폰테루톨리’의 제품이다.
 
칠레를 대표하는 와인인 ‘뷰마넨 싱글빈야드 말벡’과 ‘뷰마넨 싱글빈야드 까베르네 쇼비뇽’으로 구성된 ‘칠레 명품 1호’는 와인스펙테이터와 세계적인 평론가인 로버트 파커, 제임스 서클링 등이 90점이상을 주며 극찬한 뷰마넨 가의 상징적인 와인선물세트다.
 
뉴질랜드 럭셔리 1호 / (사진 출처 = 하이트진로)

또 명절음식들과 잘 어울리는 와인들로 맞춰진 선물세트도 출시했다.
 
뉴질랜드 럭셔리 1호는 명절음식 전과 잘 어울릴만한 ‘머드하우스 소비뇽블랑’과 ‘머드하우스 피노누아로 구성됐으며 가성비 좋은 밸류 와인들로 구성된 아르헨티나 럭셔리2호는 갈비찜과 잘 어울릴만한 와인인 ‘나바로 꼬레아스 레세르바 말벡’과 ‘나바로 꼬레아스 레세르바 까베르네 소비뇽’으로 구성됐다.
 
하이트진로의 2017 추석 와인선물세트는 4만원대부터 90만원대까지 다양하며 현대백화점 및 롯데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최고급 와인들도 별도 판매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