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페리페라 단독 1호 매장 페리마켓 오픈 기념’ 페리페라, 김소현 팬행사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성단비기자 송고시간 2017-09-14 17:52

[사진=페리페라]

14일 오후, 서울 홍대 인근에서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가 모델 김소현과 함께 ‘페리페라 단독 1호’ 매장 오픈 기념 팬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 참석한 페리페라(peripera) 모델 김소현이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김소현은 ‘잉크 더 포근벨벳-2호’로 보송한 립을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이목을 집중 시켰으며, 시종일관 밝고 화사한 모습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페리페라 단독 1호’ 매장 오픈을 축하하며 고객과 팬 100명에게 솜사탕 증정, 하이파이브, 악수, 함께 셀카 찍기 등 소현이와 함께하는 ‘페리마블’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페리페라]

한편 연이은 히트 제품 출시로 립 메이크업 강자 브랜드로 불리고 있는 ‘페리페라’는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에 지난 달 단독 매장 ‘페리마켓’을 오픈 했다.

브랜드의 팝한 무드와 소녀 감성을 담은 공간으로 꾸며져 일 평균 1,000명 이상의 방문객을 모으고 있는 페리마켓은 새롭게 선보이는 17FW 신제품 라인부터 스테디 셀러 ‘잉크존’, 최대 70%까지 할인 적용되는 ‘아웃렛존’ 등의 판매 공간뿐만 아니라 1823 타켓 고객을 위한 힙한 콘셉트의 포토존 등을 조성, 고객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뷰티 공간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