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1일 화요일

닫기
마리아나관광청-진에어, 공동 온라인 경품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9월 14일 18시 00분

마리아나관광청이 진에어와 공동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마리아나관광청)

마리아나관광청은 진에어와 공동으로 오는 18일부터 오는 10월 15일 까지 '내가 꿈꿔온 휴가'라는 주제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마리아나 제도의 대표 섬 중 하나인 티니안의 매력을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하고자 기획됐으며, 누구나 참여 가능한 '내가 꿈꿔온 휴가' 이벤트와 진에어 인천-사이판 구간 항공권 구매고객을 위한 '티니안 여행권 이벤트' 두 가지 행사가 동시 진행된다.

'내가 꿈꿔온 휴가 이벤트'는 본인이 상상하는 티니안에서의 휴가를 일러스트로 표현해 지정된 해시태그 #바른휴가 #MyMarianas #Tinian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1명에게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이 제공되며, 10명에게는 웨이스트 백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마리아나 컬러링 노트를 제공한다.

'티니안 여행권 이벤트'는 오는 11월~12월에 출발하는 진에어 인천-사이판 항공권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400달러 상당의 사이판-티니안 항공권 2매와 티니안 오션뷰 호텔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정종윤 마리아나관광청의 차장은 “티니안 섬은 천혜의 자연환경뿐만 아니라 마리아나 원주민인 차모로족 역사를 가장 잘 보존하고 있어 섬 고유 문화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지역”이라며 “본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티니안을 방문 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