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9월 24일 일요일

닫기
대구한의대, 우수 학습 커뮤니티 선발해 장학금 전달

2학기 학습 커뮤니티 설명회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9월 14일 19시 26분

대구한의대 프라임사업단이 13일 기초과학관 세미나실에서 '2017학년도 1학기 프라임 학습 커뮤니티' 우수팀을 선발해 시상식을 갖고 있다. 사진은 1학기 우수 학습 커뮤니티에 선정된 학생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프라임사업단은 13일 기초과학관 세미나실에서 '2017학년도 1학기 프라임 학습 커뮤니티' 우수팀을 선발해 시상식을 가졌다.

프라임 학습 커뮤니티는 3~6명이 팀을 형성해 지도교수와 함께 학습활동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학기 동안 매주 활동 내용을 블로그에 포스팅하여 학습내용을 공유하고 대.내외 공모전 참가, 자격증 취득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취업, 창업, 학습 등 34개의 커뮤니티에 237명이 참가해 활동보고서, 최종 결과보고서, 온라인 활동 등을 심사한 결과 화장품공학부의 부대찌개와 산림조경학전공의 초록새싹이 최우수팀으로 선정됐으며, 바이오산업융합학부의 바이오브레인과 화장품제약자율전공의 케미스티림 등 7팀을 우수팀으로 선정해 각각 상장과 장학금을 수여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화장품공학부 부대찌개 이지민 팀장(1학년)은 "우리팀은 파워포인트 작성 능력과 발표 능력 향상을 위해 팀원들간의 피드백과 공모전, 경진대회 등 다양한 활동으로 좋은 결과를 받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1학기 우수동아리 시상식과 함께 2학기 신규 모집된 39개팀 189명을 대상으로 커뮤니티에 대한 설명회와 운영 노하우 등을 함께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박진한 프라임사업단 부단장은 "학습 커뮤니티를 심사하면서 학생들의 노력과 성실함을 엿볼 수 있어 좋았으며, 2학기에도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