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수원 광교역 ‘광교 장안프라임 2차’ 오피스텔 분양,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중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9-15 06:00

자료사진(사진제공=광교장안프라임2차)

신분당선 광교(경기대)역 초역세권으로 서울 강남권을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는 접근성을 가진 ‘광교 장안프라임 2차’가 선착순으로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광교신도시는 광교호수공원과 함께 도시공원, 녹지시설을 확보하고 2020년까지 경기도청 신청사와 2019년까지 광교법조타운 등 주요 행정시설을 인입이 계획되어 있으며 2019년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 백화점, 호텔, 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55-1번지 일대로 지하3층~지상10층의 오피스텔 72세대, 근린생활시설 3호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21㎡~43㎡까지 3가지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1~2인 가구가 가장 선호하는 소형평형으로 설계된다.

3베이 설계로 채광 및 일조량이 풍부하며 2룸 구조(일부 타입)로 개인공간과 공용공간을 분리하여 쾌적하다. 이중창으로 단열 및 열손실을 최소화하였으며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였다. 

세대별로 붙박이장, 현관 수납장 등 수납공간을 마련하고 가스쿡탑, 세탁기, 냉장고 등 기본 가전이 풀옵션으로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추었다. 홈오토 시스템, 주방시스템, 공용세탁실 등 최첨단 시스템을 적용해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지역난방과 열교환방식의 냉방시설을 적용하고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로 전기료를 최소화하였다. 

신분당선 광교역을 도보 3분 거리에서 누릴 수 있으며 인근에 광교테크노밸리, 경기대학교, 광교법조타운(예정), 컨벤션센터(예정), 아주대학교, 경기도청(예정) 등 대학생, 교직원 및 직장인 약 10만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하였다.

인근에 이마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교아브뉴프랑, 광교외식타운, CGV 등 쇼핑시설과 홍재도서관, 광교초, 광교중, 수원외고 교박물관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하였다. 

43번국도로 분당, 판교 등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용서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다양한 교통망을 확보하였다. 

타 신도시에 비해 41.7%의 높은 비율의 녹지로 광교호수공원, 광교산 등 자연녹지공간을 확보하였다. 인근에 아주대병원, 분당서울대병원 등 수준 높은 의료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경기도박물관 등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분양가, 잔여 호실 등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