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부산문화회관, 조윤범과 함께하는 마티네 웰빙콘서트 시즌2 개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김다롬기자 송고시간 2017-09-15 11:27

마티네 웰빙콘서트 시즌2 포스터.(사진제공=부산시)
 
친근한 프로그램으로 편안한 오전시간대에 마련한 클래식 입문 프로그램으로 보다 쉽고 재미있는 해설과 함께 하는 ‘마티네 웰빙콘서트 시즌2’ 첫 번째 무대가 오는 이달 20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그동안 대표적인 브런치 콘서트로 사랑받아온 부산시립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웰빙콘서트’를 시리즈화한 ‘마티네 웰빙콘서트’는 2017년 재단법인으로 새롭게 출발한 부산문화회관이 일년 내내 관객들이 공연장을 찾을 수 있도록 부산문화회관 만의 새로운 브랜드로 재탄생시킨 기획공연이다.
 
‘마티네 웰빙콘서트’ 상반기 시즌Ⅰ에서 ‘오페라 이야기’라는 부제로 관객들로부터 갈채를 받아왔던 조윤범은 하반기에도 코믹하면서도 깊이 있는 해설로 관객들을 행복한 클래식음악세계로 함께한다.
 
이번 무대의 지휘를 맡은 정병휘는 빈 국립 음대 오케스트라 지휘과 졸업 빈 국립 음대 최고 연주자 과정 수료한 뒤 빈 뮤직페라인 황금홀에서 빈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RSO)를 지휘으며, 현재 서울예술고등학교 전임 지휘자. 예술의전당 전속 어린이 예술단(SAC THE LITTLE HARMONY)기악 지휘자로 활동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