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일산 풍동 데이엔뷰' 모델하우스 방문예약필요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9-16 00:00

자료사진(사진제공=풍동데이엔뷰)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일정 자격요건만 갖추면 청약통장 없이도 내 집을 마련할 수 있기 때문. 전매부분도 비교적 자유롭기 때문에 프리미엄 형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731번지 일원에서 들어서는 ‘일산 풍동데이엔뷰'가 조합원 모집을 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칭)풍동데이엔뷰 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와 업무대행사 ‘와이에스개발㈜’가 선보인 일산 풍동데이엔뷰는 지하 1층~지상 최고 36층. 전용면적 64~84㎡ 등 중소형타입으로 구성된다. 

총 2,252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시공사는 대형건설사 중 한 곳을 택해 진행될 예정이다. 와이에스개발은 ‘(가칭)김포 풍무 지역주택조합’인 ‘김포 풍무데이엔뷰’에 이어 ‘(가칭)풍동 데이엔뷰 지역주택조합’인 일산 풍동 데이엔뷰를 공급한다.

고양시 풍동2지구 도시개발사업조합과 업무대행사 와이에스개발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일원에 지난달 28일 고양시로부터 도시개발사업 조합설립인가 승인을 받았다. 이로써 와이에스개발이 선보이는 일산 풍동 데이엔뷰는 토지와 조합원을 안정적으로 확보한 데 이어 조합설립인가 승인까지 받으면서 풍동2지구 도시개발사업의 합법적인 사업 주체가 됐다. 

일산 풍동 데이엔뷰는 3.3㎡당 900만원대의 조합원 모집가가 책정될 예정이다.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60% 무이자혜택과 더불어 현재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이 진행 중이다. 

조합원 가입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인천·경기 등 수도권에 6개월이상 거주한 세대주(만20세이상)로 무주택 또는 전용면적85㎡이하 주택을 1채 소유한 세대주면 가능하다. 사업승인 이후에는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단지는 경의중앙선 백마역·풍산역이 도보권에 위치하며 지하철3호선 정발산역도 생활권 내에 자리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향후 킨텍스-대곡-서울역-수서를 잇는 2023년 개통 예정인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를 이용할 경우 서울 중심·강남권 진입이 대폭 수월해질 전망이다. 상암DMC 20분, 공덕·용산·서울역 30분, 삼성·종로 40분대로 접근할 수 있어 직주근접도 가능하다. 

아파트 앞에 풍산초·풍산중·풍동고를 비롯해, 반경 1km 내에만 무려 10개의 학교가 있고, 도보10분 내외 거리에 학원 밀집지역이 위치해 어린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풍산역 바로 앞에 이마트를 비롯해 애니골 먹자골목, 식골공원, 정발산공원, 고양시립 마두도서관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 시설이 있어 주거환경이 우수하다.

사전 예약 후 홍보관을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특별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주택홍보관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를 통해 조합원 가입안내와 모델하우스 홍보관 위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