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용인 타운하우스 ‘금어리 어매마을’ 3층 규모 전원주택 맞춤설계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9-16 15:00

자료사진(사진제공=금어리어매마을)

태화산의 자연환경에 둘러싸인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금어리 93번지 일대에 ‘금어리 어매마을’ 타운하우스가 선착순으로 잔여세대를 분양한다.
 
2억원 대의 단독주택으로 2~3층 규모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맞춤변경이 가능하다. 풍부한 녹지공간과 잣나무 숲체험장, 산책로 등 친환경 자연으로 편안한 휴식과 쾌적함을 더했다.
 
단지 내 넓은 도로망으로 조망권을 확보했다. 각 세대별로 주차공간을 확보해 분쟁을 줄이고 상수도 등 인입되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2~3층 규모로 잔디마당, 데크, 다락방, 테라스 등 맞춤설계가 가능하고 가족구성원에 맞게 25평, 32평, 38평으로 평형대를 선택할 수 있다. 산자락 지형에 따라 단독주택의 시야 겹침을 방지하고 사계절 푸르른 녹지를 바라볼 수 있다.
 
목조와 철근콘크리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설계변경 시 별도의 추가비용이 들어가지 않는다. 스타코를 외관자재로 사용하고 외단열 2중 단열재로 곰팡이, 습기 등 예방하고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였다. 단지내 6m도로로 입주민의 안전에 신경썼다.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 등 자차를 이용하여 서울 강남, 잠실, 판교 등 이동이 수월하며 경전철, GTX 기흥역(예정), SRT 동탄역 등 대중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 테마파크 확장, 한국민속촌, 농촌테마파크 등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으며 와우정사, 봉불사, 해동사 등 관광시설이 들어서 있다. 인근에 골프장이 곳곳에 위치해 있으며 대대저수지, 정수리 저수지, 추곡낚시터, 한터캠프, 낙원식물원, 용인종합운동장 등 다양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둔전초, 영문중, 포곡고 등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편의점, 교회, 마트, 병의원 등 이용할 수 있다. 또 용인다보스종합병원, 용인버스터미널, 용인시민체육센터, 용인시 환경센터 등 근거리에 들어서 있다.
 
현재 잔여 세대에 한해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으며 샘플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