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김종서 ‘TRACE - 30TH STORY’ 콘서트, 예매사이트 록장르에서 1위…“이대로 쭉 달리겠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9-19 19:03

[사진출처=예매사이트 캡처]

가수 김종서가 30주년 기념 콘서트로 예매사이트 록 콘서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종서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인터파크 예매 록 장르에서 1위를 찍었네요. 감사합니다. 가열차게 쭉 달리겠습니다. 롹앤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종서의 콘서트 ‘TRACE 30TH STORY’가 오늘(19일) 티켓 예매사이트인 인터파크 록 콘서트 ‘금일랭킹순’ 나열에서 가장 첫 번째에 이름을 올린 것. 

그는 최근 인터뷰에서 “개인적으로 성악 공부를 하는 등 노래에 대한 방향을 새로 잡기 시작했다”며 “이번 30주년 공연으로 노력의 결실을 맺을 것 같다”고 밝히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TRACE 30TH STORY’ 콘서트는 ‘한국 록의 전설’ 김종서의 가수 인생을 되짚어가며 다양한 히트곡으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전반부는 연극 요소를 가미한 드라마 형식으로 꾸며져 색다른 매력을 더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김종서의 콘서트는 대학로 SH아트홀에서 10월 9일까지 계속되며, 티켓 정보는 주요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