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영덕 블루로드가 선사하는 달빛 윤슬...한가위 잔치한마당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남효선기자 송고시간 2017-09-22 22:06

경북 영덕군이 오는 10월 5일 블루로드와 영덕군산림생태공원 일원에서 '2017 영덕 한가위 윤슬 큰잔치'를 펼친다.(사진제공=영덕군청)

경북 영덕군(군수 이희진)이 추석연휴 고향을 찾은 출향인들과 관광객들을 위해 가을정취가 물씬 풍기는 잔치한마당을 마련했다.

오는 10월 5일 영덕문화원이 영덕군산림생태공원 일원에서 펼치는 '2017 영덕 한가위 윤슬 큰잔치'가 그것이다.

영덕군은 보름 달빛이 블루로드 바다에 비쳐 반짝이는 윤슬(빛이나 달빛에 비치어 반짝이는 잔물결)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조망 포인트인 풍력발전단지 일원에서 새로운 볼거리, 즐길거리로 추석명절의 풍요로움과 함께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계획으로 이번 잔치한마당을 마련했다.

이날 오후 4시 영덕군 산림생태공원 내 정크트릭아트전시관 야외공연장에서 식전행사인 '영덕군민 가수왕 선발대회'를 시작으로 '영덕차인회'의 전통 차 시연 퍼포먼스, 로컬팜 '한가위 행복장터' 운영, 민속놀이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펼쳐진다.

또 '칠갑산'의 주병선, '사랑의 썰물'의 임지훈, 방송인 이만기, 소리꾼 자명스님, 국악밴드 '나릿' 등이 "달을 품은 블루르드 콘서트'를 선사하고 모든 참여자들이 보름달빛 아래 소원등을 들고 윤슬맞이 걷기행사를 함께 갖는다.

이희진 군수는 "긴 추석연휴 동안 영덕군 소중하게 가꾼 산과 바다, 강을 찾아오는 관광객과 귀향인들이 보름달을 품은 영덕 블루로드 윤슬 큰잔치로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