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스타강사 함성일 “환우, 가족여러분 행복하세요” 최재웅 지휘자와 함께 음악회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9-25 09:09

함성일 대표, 환우들을 위한 음악회 진행(사진출처=권영찬닷컴)

기업인으로 방송 라디오디 DJ로, 부동산 경매재테크 스타강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주)신원SND의 함성일대표가 지난 20일 연세대학교 내 세브란스병원 로비에서 환자 및 가족들을 위한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행사는 (주)신원SND와 권영찬닷컴의 후원으로 신원프라임 오케스트라가 협연을 했으며, 이날 행사 후에는 환우와 가족들을 위해서 ‘찬스시리얼 선식’응 후원했다.
 
미국인 사업가 세브란스의 후원으로 지어진 한국 최초의 현대식 병원인 세브란스는 기독교 계열의 의료 기관으로 올해로 병원 개원132주년을 맞았다. 이날 ‘환우와 가족을 위한 음악회’ 행사는 300여명의 환자와 가족들이 음악회에 참석했고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최재웅 지휘자의 지휘로 성황리의 막을 내렸다.
 
보통 클래식하면 고전적인 느낌이 강하지만 이번행사는 환자와 가족들에게 희망과 힘을 실어주는 곡들로 연주됐다. 헝가리안 무곡으로 시작된 연주는 헨델의 아리아 예스터데이 모래시계드의 순서로 진행됐고 영화 미션임파서블을 연주 할 때는 단원들이 썬글래스를 껴고 퍼포먼스를 진행하여 관객들을 즐겁게 했다.
 
이날 행사에는 권영찬닷컴 소속의 함성일대표가 미니강연을 통해 힘들고 지쳐있는 환자들에게 ‘감사와 행복의 메시지’를 전했다. 함성일 대표는 성경의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를 인용하며 관객들을 위로하며 격려했다.
 
연주 말미에는 관객들의 환호와 함성으로 앵콜 공연도 진행되었는데 신원프라임 오케스트라의 동요 메들리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음악회를 주최한 (주)신원SND와 권영찬닷컴 측은 앞으로도 사회에 그늘지고 소외된 곳에 음악으로 힐링 할 수 있는 시간들을 많이 만들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이날 행사 후에는 환우들과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서 ‘찬스 씨리얼 선식’을 후원했다. ‘찬스 씨리얼 선식’은 흑미, 검정콩씨, 쌀보리, 옥수수, 우엉뿌리, 도라지뿌리 등 다양한 곡물들이 혼합되어 고소한 맛과 시나몬 씨리얼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찬스씨리얼 선식은 어린아이들로부터 어른들까지 입맛을 겨냥하였다. 또 스테비올배당체로 단맛을 내는 등 천연재료 사용에 중점을 두었다고 강조했다. ‘찬스 씨리얼 선식’은 현재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홈쇼핑에도 도전 할 예정이다.
 
함성일 대표는 곧 이어서 ‘권영찬의 장모님 선식’ 등 후속 제품들도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시부터 유명세를 타며, 서울의 유명 병원, 대형 마트 등에 입점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한편, 권영찬닷컴 소속 함성일 대표는 부동산 강연 외에도 라디오DJ ,광명시 인권영화제 토크쇼MC, 서울남부장애인복지관 ‘장애인복지기금 마련’ 행사 MC, 개그맨 팽현숙과 부동산 토크쇼 등 다양한 행사와 종편방송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