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창성건설, 세대 간 소통 위한 ‘풍성한 한가위 드림’ 행사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9-25 11:13

'풍성한 한가위 드림' 행사 현장.(사진제공=창성건설)

창성건설(대표 배동현)은 지난 22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해 ‘풍성한 한가위 드림’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서울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창성건설 임직원,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쌀, 유과, 김, 곰탕, 미역국 등 식료품을 담은 한가위 키트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창성건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혼자 외롭게 보내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물품은 전국 9개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 245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날 행사에서 임직원들은 생활관리사와 함께 서대문 지역에 외롭게 지내시는 독거 어르신들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며 세대 간에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창성그룹 계열사인 창성건설은 지난 2015년부터 사회공헌 비전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행복을 드리고, 꿈(Dream)을 이루게 도와주는 드림(Dream)’이라는 의미를 담아 김장, 의류 등 행복드림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회사의 성장과 더불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원사업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지속가능경영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