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실전창업교육프로그램 참가자 모집..오는 29일까지 25명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7-09-25 16:44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운영하는 경기시니어기술창업센터는 오는 29일(금)까지 실전창업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할 교육생 25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창업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시니어 창업자들의 창업 성공률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모집대상은 만40세 이상 창업 3년 이내의 창업자 또는 예비창업자이며, 다음 달 11일부터 한달 간 50시간에 걸친 집중 창업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장소는 수원 광교테크노밸리 내 차세대융합기술원 A동 2층 세미나실이다.


교육과정은 기업가정신을 배우는 것을 시작으로 아이디어 구체화, 사업계획서 작성 등의 비즈니스모델교육, 4차산업 혁명 대비 실전 기술 트랜드를 배우는 기술교육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를 위해 10명의 분야별 전문가가 배치됐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는 기술창업을 준비하는 시니어 창업자들을 위한 유명인사들의 특강도 마련돼 있다.


전 싸이월드 창업주인 이동형 대표가 직접 나서 본인의 창업 경험담과 창업자가 겪을 수 있는 실패과정과 주의할 점 등을 강연할 예정이다.


국민대학교 SW중심사업대학단의 윤종영 교수는 ‘혁신과 인내’라는 주제로 창업 초기 기업들이 겪는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법을 알려준다.


교육신청은 이지비즈(www.egbiz.or.kr)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담당자 이메일(seniorceo@gbsa.or.kr)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교육수강료는 6만원으로 수료 시 전액 환급된다.


교육에 참가하면 창업 관련 전문가 1대1 멘토링 기회와 함께 수료 후 전국 시니어기술창업센터 입주 시 가점을 부여받는 특전도 주어진다.(문의 031-259-6079)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