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스타강사 황방훈 원장 ‘가을철 헤어메이크업 노하우’ KBS 여유만만에서 전해!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9-26 12:14

황방훈 원장, 권영찬닷컴에 스타강사로 합류(사진출처=권영찬닷컴)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 시즌3'에 채연, 리지, 루나 와 함께하는 방송에 합류하게 된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 원장이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헤어와 메이크업 노하우를 대 방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여유만만'에서는 스타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황방훈 원장이 게스트로 출연해서 두피마사지, 평소에 놓치기 쉬운 헤어 팁들을 이지 메이크업의 대가답게 쉽고 재미있게 설명했다.
 
황방훈 원장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 메이크업 수석 강사로 활동하며 기업의 VIP 회원들과 백화점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학생들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는 동기부여와 멘토링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황 원장은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두피 클렌징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하며 특히 잠들기 전 노폐물과 이물질을 완벽하게 씻어내야 모발이 제대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므로, 취침 전에 샴푸하는 것을 추천했다.

또한 샴푸 시에는 거품을 이용해 손가락 끝으로 정수리 방향을 향해 두드리듯 마사지하면 건강한 두피와 머릿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며 효과적인 두피 클렌징을 도와주는 마사지 브러시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황방운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앞으로 더욱 재미있고 다양한 메이크업 팁들을 전달하기 위해 '네이버채널'을 오픈했다. 그는 네이버 채널을 통해 청담동에서만 들을 수 있는 흥미로운 이야기들과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리스트, 연예계 관계자 등이 모여 사상 최초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얼굴 분석 및 토탈 스타일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황방훈 원장은 온스타일의 ‘겟 잇 뷰티’ 부터 시작해서 FashionN의 ‘화장대를 부탁해’, KBS 드라마 채널의 ‘뷰티바이블’, SBS 플러스 ‘여자플러스’ 등 대한민국의 다채로운 뷰티 전문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메이크업 한류’를 만들어 낸 장본인이다.
 
또한 KBS 아침마당, 여유만만, 채널A의 ‘김현욱의 굿모닝’ 등 아침 프로에 출연해서 4060 여성들의 마음을 읽어 내는 메이크업 스타일로 주부들로부터 폭발전인 사랑을 받고 있다. 덕분에 그에게 따라 다니는 별명은 ‘줌마 스틸러’, ‘줌마 메이크업 스타일’ 등을 얻으며, 홈쇼핑의 뷰티 전문 게스트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황방훈 원장은 메이크업은 디테일한 자기관리에서부터 시작해서 대인과의 소통, 비즈니스 관계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내용을 토대로 기업에서 직장생활을 하면서 자기관리에서 시작되는 ‘센스 있는 인간관계’, 그리고 그의 삶을 대하는 ‘진솔한 태도’가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최근 진행 된 한 기업의 강연에서 황 원장은 ‘메이크업 상태에 따른 은행을 쉽게 받는 방법’ 이라는 독특한 주제로 첫인상이 심어주는 중요성을 비롯해서 그가 시골의 한 소년에서,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끄는 아티스트로 성장하게 된 사연을 가감 없이 그대로 전하며,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황방훈 원장은 공중파와 다양한 뷰티 전문 프로그램의 크리에이티브 디텍터로 참여하며,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만들어 내고 있다. 최근에는 홈쇼핑의 전문 뷰티 게스트로 출연하며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며 다양한 연령대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