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프로젝트 걸그룹’ 태사비애, ‘눈물 눈물 눈물 눈물’ 오늘(28일)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9-28 17:40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그룹 태사비애가 연인의 아픈 심정을 담은 ‘눈물 눈물 눈물 눈물’을 공개했다.

태사비애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OST ‘눈물 눈물 눈물 눈물’을 공개했다.

‘슬픈 내 사랑이 그댄 들리나요 사랑의 마지막 그날의 이별을 그대는 알까요 혼자서 우는게 너무 아파서 들킨 내 눈물 소리를’이라며 헤어짐을 앞두고 아픈 마음을 들추어낸 후 ‘사랑하는 한사람이 있습니다 아직 이별할 준비가 나는 다 안됐습니다 그 사람과 헤어지고 나면 내가 어찌 살수가 있나요’라는 호소력 짙은 가창이 이어진다.

오랫동안 태사비애의 곡 작업을 해 온 작곡가 손이삭이 드라마 분위기에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완성한 ‘눈물 눈물 눈물 눈물’은 제목 만큼이나 비감한 감성이 젖어든 노래지만 맑은 목소리의 신디(CIND)의 완벽한 가창력이 더해져 이별 테마의 심도를 높였다. 특히 신디는 작사에 공동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OST 신곡 ‘눈물 눈물 눈물 눈물’은 애절한 음색을 바탕으로 한 곡 구성과 감성 짙은 목소리로 인기를 얻어 온 태사비애가 올해 가을 시즌 첫 공개하는 비감한 곡”이라며 “이별에 가슴 아파하는 극중 인물들의 모습을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태사비애는 8월 공개한 ‘훈장 오순남’ 엔딩 타이틀곡 ‘꿈이라면’을 통해 사이다 가창력의 일면을 보여준 후 최근 공개한 싱글 음원 ‘인스타’는 SNS를 소재로 한 이색적인 곡 구성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