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종갑 농심켈로그 대표, 2년 연속 ‘대한민국 리더 대상’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7-09-29 19:05

(사진 출처 =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한종갑 대표이사가 포춘코리아가 선정한 ‘2017 대한민국 LEADER 대상’을 수상하며,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최고경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개최된 ‘2017 대한민국 LEADER 대상’ 시상식에서 한종갑 대표이사는 사회책임경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2016년 최고 품질부문 대상 수상에 이어 탁월한 리더십을 인증 받았다.
 
‘2017 대한민국 LEADER 대상’은 경제전문지 포춘코리아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했다.
 
포춘코리아는 농심켈로그 한종갑 대표이사를 사회책임경영 부문에서 대상을 수여한 이유에 대해 지난 2014년 7월 취임한 이래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나눔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며 경영활동을 펼쳐온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사진 출처 = 농심켈로그)

특히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와 함께 4년 연속 기부 및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한 공로와 함께 지난 2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한 아침식사 나누기’ 협약(MOU)을 체결하고 열악한 식생활 환경의 국내 양육시설 아동들을 돕고자 노력한 점을 인정받았다.
 
농심켈로그는 지역사회 재난 대응에도 앞장선 바 있다. 지난 5월 강원도 강릉·삼척지역 산불 화재 발생 시 삶의 터전과 보금자리를 잃은 피해 이재민들을 위해 시리얼 총 1만 인분을 전달했다.
 
또한 7월에는 충남 서천군 한산면의 현미 농가를 지원하기 위한 친환경 사회공헌활동도 펼쳤다.
 
한종갑 대표이사는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 개발과 더불어 나눔 문화를 실천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식품회사 최고경영자로서의 도리”라며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종갑 대표는 ‘2016년 전국 사회복지나눔대회’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