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0월 21일 토요일

닫기
PGA TOUR 제주대회, 도민과 함께 붐업 이벤트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0월 01일 23시 27분

제주도청 전경./(사진제공=제주도청)

오는 10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국내에서 최초로 열리는 PGA투어(미국프로골프투어) 정규대회인 "THE CJ CUP @ NINE BRIDGES"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도민 참여 이벤트 행사가 10월 1일, 2일 양일간 제주관광협회 주관으로 칠성통 차없는 거리 영화문화예술센터 주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세계 최고의 선수 78명이 모인 별들의 향연인 PGA TOUR 제주대회가 제주도민뿐만 아니라 국내․외 갤러리들의 환호 속에 명실상부한 국제 이벤트로 개최되고 제주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다지는 도민들의 관심과 의지를 모으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내용을 보면 PGA와 제주를 상징하는 5개의 부스가 설치되며 길거리 골프시연을 위해 퍼팅, 다트, 침샷이벤트가 진행되고 체험존 행사로 POP, 캘리그라피, 우드팬시, 천연 염색체험 등의 다채로운 행사와 음악, 마술 공연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이번 붐업 행사를 통해 보름 납짓 다가온 PGA TOUR 제주대회 행사가 도민과 관광객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개최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