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6일 토요일

닫기
한가위만 같아라, 밀양강 오딧세이 특별공연 성황

(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0월 06일 00시 57분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시민 귀성객 하나가 된 밀양강 오딧세이 피날레 공연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밀양시청)
경남 밀양시는 추석날인 지난 4일 오후 영남루와 밀양강변 일원에서 나노국가산단 확정 기념과 한가위 맞이 밀양강 오딧세이 특별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열린 밀양강 오딧세이는 한가위를 맞아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과 출향인들을 환영하는 공연으로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주제로 약 60분간 펼쳐졌다.

공연 초반부의 16개 읍면동 주민들이 참여한 줄다리기 행사는 승부에 관계없이 참가 주민들 뿐 만 아니라 관람객들 모두가 박수치고 흥겨운 시간을 보내며 서로 화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이어 말을 타며 각종 무예를 선보이는 마상무예, 연극배우 손숙이 소개하는 명곡순례 'Storm', 알바트로스 공연, 엄마야 누나야 강변살자 합창 등이 펼쳐져 관람객들을 밀양강 오딧세이 공연을 즐겼다.

이날의 공연은 7일 공연을 예고하며 화려한 불꽃쇼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밀양시 관계자는 "밀양과 밀양강 오딧세이를 관광객들이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수 있게 남은 한 번의 공연을 더욱 완벽하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