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0월 21일 토요일

닫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문화체험형 스트리트 'BOF랜드' 조성 및 다채로운 부대행사

(아시아뉴스통신= 김다롬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0월 06일 11시 58분

2017 BOF에서는 문화체험형 스트리트인 ‘BOF랜드’가 행사기간(10월 22일~31일) 해운대 구남로에 조성되며 부산과 BOF를 소개하는‘BOF 홍보관’, 시민들이 쉽게 참여해 즐길 수 있는 ‘BOF 오락실’등 한자리에서 2017 BOF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도록 구성된다.(사진제공=부산관광공사)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17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이하 BOF)이 새로운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2017 BOF에서는 문화체험형 스트리트인 ‘BOF랜드’가 행사기간(10월 22일~31일) 해운대 구남로에 조성되며 부산과 BOF를 소개하는‘BOF 홍보관’, 시민들이 쉽게 참여해 즐길 수 있는 ‘BOF 오락실’등 한자리에서 2017 BOF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도록 구성된다.

‘BOF랜드’의 특설무대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스타들이 참가하는 스페셜 무대인 ‘레전드 스테이지’가 24일부터 27일까지 오후 8시부터 K-팝, 락&인디, 힙합, EDM 순서로 진행된다. 28일에는 끼와 재능이 넘치는 K-팝 커버댄스 우승팀을 가리는 ‘BOF 커버댄스 콘테스트’의 본선 경연이 진행된다. 또한 부산에서 활동하는 실력있는 뮤지션의 인디공연과 부산을 대표하는 거리 퍼레이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 외에도 행사기간 중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부산전역에서 즐길 수 있다. 패션, 영화, 푸드, K-POP 분야 명사들의 강연인‘ BOF 특강’은 BOF 사전행사로 부산소재의 대학교에서 진행되며, 데뷔 1~2년차 루키와의 만남인 ‘쇼케이스’는 BOF의 주요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BOF 홍보를 위한 ‘BOF 플랫폼’이 부산지역 축제와 연계해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 부산의 핫스팟에서 인디공연과 쇼케이스 공연이 마련되며 커버댄스 그룹인 ‘BOF 걸즈’의 공연이 사전 홍보로 진행된다.

K-푸드, K-뷰티, K-패션, K-메디 등 K-컬쳐를 한 자리에 체험할 수 있는 ‘BOF 그라운드’는 서면 놀이마루에서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며 스타 셰프가 직접 운영하는 데일리 부스와 뷰티체험(메이크업, 헤어, 네일) 그리고 서면 메디컬스트리트와 함께하는 의료 서비스 체험 등이 진행된다.

한편, 2017 BOF 개막공연(10.22,일)에는 APINK, ASTRO, B.A.P, GOT7, SF9, 뉴이스트 W, 모모랜드, 블랙핑크, 아이콘, 여자친구, 워너원, 젝스키스 등이, 파크콘서트(29일)에는 김태우, 레드벨벳, 백지영, 볼빨간 사춘기, 빅톤, 소유미, 알리, 에일리, 유리상자, 정용화, 허스키 브라더스 등, 폐막공연(31일 영화의 전당)에는 다이아, 사무엘, 온앤오프, JBJ, MXM 등이 화려한 라인업의 출연이 확정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