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작곡가 배드보스, 잭슨파이브 랜디 잭슨과 만남 "어떤 프로젝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10-09 20:34

자료사진.(사진출처=인스타그램 캡처)


뮤직 프로듀서 겸 작곡가 배드보스(조재윤)가 잭슨파이브의 랜디 잭슨과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배드보스는 8일 자신의 SNS에 랜디 잭슨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그의 SNS에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린 전설과의 만남 잭슨파이브의 랜디 잭슨과의 만남을 가졌습니다. 멋진 일을 같이하길 기대하겠습니다. 자넷 잭슨 그리고 잭슨파이브까지 정말이지 심쿵한 하루였습니다"라는 소감이 게재됐다.

배드보스는 故 마이클 잭슨의 친동생인 자넷 잭슨의 콘서트에 VIP로 초대되어 참석한 것으로 그의 SNS를 통해 확인됐다. 그는 현장에서 랜디 잭슨과 만난 것으로 배드보스컴퍼니 측 관계자는 전했다.

잭슨파이브는 '팝의 황제'이자 전설로 불리는 故 마이클 잭슨이 어린 시절 소속된 밴드로 마이클 잭슨과 그의 형제들로 구성된 팀이다. 1969년 1집 앨범 'Diana Ross Presents The Jackson 5'로 데뷔 이후 1990년에 공식 해체될 때까지 명예의 전당 보컬그룹과 락앤롤 부문에 헌액되기도 했다. 배드보스가 만난 랜디 잭슨은 마이클 잭슨의 바로 손위 형이다.

한편 배드보스는 글로벌 컨텐츠 그룹 배드보스컴퍼니의 대표이며 지난해 'She's gone'을 부른 미국의 록밴드 스틸하트 밀젠코와 해외 아티스트 전속 계약을 체결해 '복면가왕' '불타는 청춘' '드림콘서트' 그리고 'My love is gone' '죽을 만큼 니가 보고파서 '등 예능 프로그램과 음반 제작 등으로 한국과 일본에 성공적인 아티스트 론칭을 해 화제가 됐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