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신인 그룹 TRCNG, 10일 6시 데뷔곡 ‘스펙트럼’ 음원∙MV 최초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10-10 21:13

자료사진.(사진제공=TS 엔터테인먼트)

10인조 신인 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데뷔곡 ‘Spectrum(스펙트럼)’으로 데뷔한다.

데뷔에 앞서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과 티저 이미지로 기대감을 증폭시킨 TS 엔터테인먼트의 10인조 신인 그룹 TRCNG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스펙트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TRCNG의 데뷔곡 ‘스펙트럼’ 뮤직비디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를 통해 열 명의 멤버가 내뿜는 강렬한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TRCNG 멤버들의 카리스마가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는 웅장한 시네마틱 사운드와 트랩 비트의 음악이 더해져 눈을 뗄 수 없는 감각적인 영상미를 자랑하는 등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동안 멤버별 데뷔 포토를 시작으로 프로필 이미지, 앨범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공개한 TRCNG의 데뷔 첫 미니앨범 ‘뉴 제너레이션’에는 빛으로 태어난 10명의 소년들이 모여 TRCNG만의 색으로 세상의 어둠을 밝히겠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스펙트럼’을 포함해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