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제이세라, ‘무궁화 꽃이’ OST 참여 “시청자들에게 선물될 것”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10-10 11:19

자료사진.(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가수 제이세라가 정통 발라드 ‘다 비워낸 줄 알았어’를 공개한다.

제이세라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다 비워낸 줄 알았어’를 발표한다.

신곡 ‘다 비워낸 줄 알았어’에 공동으로 작사에 참여한 제이세라는 곡의 깊이와 여운을 더하며 다재다능한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등 자신만의 분위기를 완성하며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다 비워낸 줄 알았어 다 지워낸 줄 알았어 오랜 시간을 아픈 눈물 속에 살았으니까 더는 내게 너란 사람은 없다고 믿었어 바보처럼 가슴이 너 하나만 기억하나봐’라는 후렴구의 노랫말에서 느낄 수 있듯이 이별 후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표현한 곡이다.

절제된 느낌의 도입부, 시간이 흐를수록 후폭풍처럼 다가오는 슬픔을 표현한 후렴까지 제이세라 특유의 가창력을 바탕으로 드라마틱한 전개를 보여주고 있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극 전개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5월 종영된 KBS1 일일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두근 두근’으로 제이세라와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겸 프로듀서 필승불패는 듣는 이들의 감성을 사로잡는 제이세라의 음색이 부각될 수 있도록 의도하여 기억에 남을만한 멜로디, 세련된 사운드 발현에 역점을 두었다.

특히 제이세라의 보컬과 멜로디가 만났을 때 드러나는 환상적인 케미가 곡 감상의 색다른 재미로 느껴진다. 2017년 가장 활발한 신인 작곡가로 손꼽히는 배새롬이 웅장하고 미려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기반으로 적재적소에 드럼과 여러 사운드 소스를 녹여냈고, 실력파 기타리스트 김민규가 세션으로 참여해 곡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제이세라 특유의 깊은 감성과 명품 보이스로 드라마 시청자들은 물론 팬들에게도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제이세라는 ‘음원강자’ 수식어에 걸맞게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각종 OST 참여와 음반 발매, 라이브 공연 등 음악을 향한 열정과 끊임없는 도전으로 내공을 쌓아온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