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자동네일 전문 ‘TKTV’, 3D 오토네일 무료시연 이벤트 진행 중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0-11 08:00

TKTV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자동네일 전문 ‘TKTV’에서 본사 및 전시장에 방문하시는 고객에게 양손 3D 오토네일 무료시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네일미인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TKTV’에서는 창업에 관심있는 사람에게 셀프 네일 창업 컨설팅을 해주고 있으며, 네일샵 창업비용 및 온라인마케팅 지원 등 소자본 창업을 위한 상담도 진행한다. 10년 이상 진행해온 SNS마케팅과 온라인광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창업자에게 마케팅 방법을 무료로 지원 및 전수해주고 있다.

‘네일미인’은 국내유일 다섯 손가락이 동시에 자동으로 네일이 되는 제품이며 휴대폰 속 사진은 물론 사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이 모두 연출 가능하다. 네일미인은 크기가 작아서 행사장, 전시장, 축제 현장 등 어떤 곳이라도 이동하여 로드 영업이 편리하며 PC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모니터나 TV를 연결하여 광고 디스플레이로 사용이 가능하다. 원격으로 대부분의 A/S 지원과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특히, 인체에 무해하므로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즉시 물티슈로 지우고 원하는 디자인을 다시 프린팅 할 수 있어 수정이 용이하다.  

‘TKTV’ 이종면, 정현경 대표는 "국내에 들어와 있는 자동 네일 머신은 한 손가락 전용인 반면 TKTV 네일미인은 열손가락 전용이라 시술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드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현재 국내에는 부산, 대구, 제주 등에 총판과 전시판매장이 있으며 해외에는 중국, 미국의 뷰티샵에도 진출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일미인’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