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로TV 김원기 "상승세의 본격화를 낙관하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기자 송고시간 2017-10-12 12:49

오는 15일 일요일 오후2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명품 강연회 열어
지난 9월 한달 동안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이목이 집중되는 시장들의 동향을 살피기 위한 시장조사를 다녀왔던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가 오는 15일 다시 한번 '무료 강연회'를 연다고 밝혀 화제다./아시아뉴스통신=배준철 기자

개국한 이래로 사상 최장의 연휴를 맞은 대한민국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로 인해 국내시장 역시 장장 열흘간의 휴장에 들어갔었다.

반면 국내시장은 긴 휴가를 가졌지만 미국, 일본, 베트남 등의 해외시장은 투자가 가능했다.

특히 32년 경력의 전문가이자 ‘신가치투자’의 창시자인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가 ‘아시아 신흥국’이라 부르며 주목해야함을 강조해오던 베트남의 경우 최근 아시아 최고의 고성장 국가이자 글로벌 제조업 전초기지로 소비재, 인프라, 금융시장의 성장이 가속되고 있는 중이다.

또한 베트남 시가총액 1위 기업과 최대 철강업체 등은 늘 투자 대상에서 선순위에 언급되기도 한다.

하지만 각각의 요인으로 시시각각 변화를 보이는 국내시장은 물론 이렇다 할 정보가 전무한 해외시장의 경우 개인 투자자들에겐 ‘그림의 떡’일 수 에 없다.

이에 지난 수년간 수많은 투자자들에게 속 시원한 해법을 제시하며 똑똑한 분석과 혜안을 기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줬던 세계로TV의 ‘명품 무료 강연회’가 1개월여 만에 다시 개최된다는 소식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세계로TV는 오는 10월 15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 컨벤션 홀에서 다시 한 번 '강연회'로 만날 예정이고 밝혔다. 

한 관계자는 “도보 이동보다는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변역 1번 출구 맞은편 정류장과 서울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 2번 출구 맞은편 버스정류장에서 호텔 무료셔틀 버스를 탑승해 이동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은 지난 8,90년대 최정상의 디바로서 '사랑은 차가운 유혹' '사랑은 창밖에 빗물같아요' '당신은 어디있나요' 등의 빅히트곡으로 가요계에 한 획을 그었던 가수 ’양수경‘이 초대가수로 무대에 올라 강연회를 빛날 예정이다.

매주말 강연회를 기다리던 수많은 청중들에겐 뜻하지 않은 휴식을 가지게 됐지만 돌아오는 강연회에선 김원기 대표의 32년 노하우를 총망라한 ’이윤은 극대화하고 리스크는 줄여주는 투자 비법‘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신가치투자’의 정의와 명쾌한 해법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연회를 앞둔 김원기 대표는 “일단 사놓고 장기간 기다리는 수동적인 투자법이 아닌 매집이 되고 저평가된 우량한 종목을 급등 직전에 매수하는 능동적인 투자방법이며 특히 ‘신가치투자’는 시세차익과 배당을 동시에 받는 1석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실패 없는 투자를 약속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