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0월 18일 수요일

닫기
곡성군, 가을여행상품 ‘곡성 한바퀴-야무진 가을여행’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0월 12일 17시 08분

전남 곡성군이 본격적인 가을여행 시기에 맞춰 ‘곡성 한바퀴-야무진 가을여행’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곡성 한바퀴-야무진 가을여행’은 곡성군 대표 계절별 여행상품인 ‘곡성 한바퀴’의 가을 버전으로, 오는 21일과 11월 11일, 18일 총 세 차례 진행한다.

이번 야무진 가을여행은 옛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증기기관차 탑승,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걸으면 그 정취가 으뜸인 태안사 숲길 산책에 이어 대한민국 대표 독도사진전문가 김중권 작가와 함께하는 사진찍기 강좌 및 체험 등으로 구성했다.

곡성군 대표 여행상품인 ‘곡성 한바퀴’는 지난 가을 처음 시작한 이래로 ‘코시린 겨울여행’, ‘개미진 여름여행’에 이어 이번 가을 ‘야무진 가을여행’까지 꾸준한 프로그램 기획과 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곡성군 관계자는 “이번 야무진 가을여행은 가을이 주는 특유의 청량함을 만끽하고 가장 아름다운 계절에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갈 수 있도록 체험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많은 분들이 곡성에 오셔서 가을 정취에 흠뻑 빠져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곡성 한바퀴-야무진 가을여행’은 회당 20~35명 선착순으로 신청받으며, 1인당 체험비 30000원 으로 즐길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