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올바른 반려문화를 만들어요"..지식(GSEEK), 21일 수원광교공원서 반려견 특강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7-10-13 10:14


경기도 무료 온라인평생학습서비스 지식(GSEEK)이 반려인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해 주고자 오는 21일 12시 30분 수원 광교호수공원 반려견 놀이터에서 특강을 개최한다.


‘SBS TV동물농장’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유명한 애견 행동교정 전문가 이찬종 소장과 함께 ‘반려견의 행복한 이야기’라는 주제로 반려견을 키우는 기초상식부터 훈련, 노령견과 생활하는 법, 반려인들의 에티켓 등을 알려준다.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지식 홈페이지(www.gseek.kr)에서 오는 19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사전교육으로 지식 사이트 내 ‘반려견의 행복한 이야기’를 수강하면 더욱 도움이 된다.


이번 특강은 수원시 영통구청의 ‘영통 반려동물 문화축제’와 함께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문화행사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반려견의 문제행동 및 건강상태 등에 대해 전문가 1:1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한편, 경기도 지식이 지난 8월 회원들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양육실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반려동물 양육자의 84%가 반려동물 관련 교육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