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

닫기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신임 이사장에 박해진 전 경기민주평통 부의장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0월 13일 09시 07분

12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박해진 신임 이사장이 남경필 경기도지사로부터 임명장을 교부받고 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신임 이사장에 박해진 전(前)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회 경기지역회의 부의장이 임명됐다고 13일 밝혔다.

박 신임 이사장은 경기도 이천 출신으로 공직생활의 60%이상을 경기도에서 근무한 지역 전문가로써, 과거 경기신용보증재단 이사장 재임시절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지역신용보증재단법'을 개정해 안정적인 재원을 확보하는 등 전문성과 역량을 갖췄을 뿐만아니라 대통령 자문기관의 경기지역을 총괄했던 경험을 살려 앞으로 경기경제과학원의 기관 운영 전반을 책임지게 된다. 이사장 임기는 2년이다.

박 신임 이사장은 "경기경제과학원이 비즈니스와 과학기술 지원의 융합을 통해 글로벌강소기업을 육성하고, 대한민국을 선도해 나아가는 경기도 최고의 지원기관으로 자리매김하겠다"며,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섬기는 자세로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 신임 이사장은 고려대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 행정대학원(행정학전공)을 수료했으며,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장, 농협중앙회 금융대표 부회장, 농협대학교 총장, 경기신용보증재단 이사장, 민주평통 경기지역회의 부의장 등을 역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