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보유통, 대만 최대 휴게소 운영 회사 신동양그룹과 업무 교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7-10-13 12:15

좌측부터 여연명 부장, 량성석 전무, 시총휘 부장(신동양그룹), 강문식 부장, 조웅익 차장, ?이택환 이사, 최재훈 상무, 김진경 대표이사(대보유통), 매승양 회장, 허청천 이사, 량지현 부사장, ?장증호 부장, 장화융 기술책임자, 구봉익 차장(신동양그룹).(사진제공=대보그룹)

국내 최대 고속도로 휴게소 운영사와 대만 최대 휴게소 운영사가 한자리에 모여 상호 협력을 모색해 눈길을 끈다.

대보유통은 12일 대만 최대 휴게시설 운영회사인 신동양그룹 임직원들이 본사를 방문해 업무 교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교류 시간에는 대보유통 김진경 대표이사, 최재훈 경영전략실장, 신동양그룹 매승양(麥升陽) 회장, 허청천(許??) 이사 등 양사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대보유통은 42개소의 휴게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휴게시설 운영 회사이며, 신동양그룹 또한 식품직영매장 58개, 국도 휴게소 및 공항 매장 11개를 운영하고 있는 대만 최대의 휴게시설 운영 회사이다.

신동양그룹 측은 대보유통을 방문해 휴게시설 운영에 대한 업무 교류 시간을 갖고 화성휴게소, 마장프리미엄휴게소 등 11개의 국내 고속도로 및 국도 휴게소를 직접 탐방 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보유통 관계자는 “향후에도 대보유통은 국내외 휴게시설 운영사들과 교류 및 노하우 공유를 통해 차별화된 휴게시설 서비스를 제공해 나아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