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산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시민 강좌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17-10-13 13:26

오는 24일 경기 안산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시민 강좌를 개최한다.(사진제공=안산시청)

경기 안산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오는 24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시민 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마음에 말을 걸면 꿈이 화답 한다’라는 주제로 아현산업정보학교 방승호 교장을 모시고 아이들의 마음을 알고, 열고,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방승호 교장은 ‘노래하는 가수 교장선생님’, ‘국내 1호 모험상담가’로 불리우며 KBS 아침마당 목요특강, TVN 리틀빅 히어로, EBS 부모광장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으며 소년조선일보, 스포츠경향에 칼럼을 연재하는 등 다양한 이력을 소유하고 있다.
 
강좌는 1,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는 아카펠라 그룹 ‘다이아’의 힐링콘서트로 꾸며지고, 2부는 방승호 교장의 ‘마음의 반창고’ 강좌로 실시된다.
 
신청방법은 오는 20일까지 전화로 선착순 접수중이며, 아이들과의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강좌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031-411-8445~6)나 홈페이지(ansanacc.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