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0월 21일 토요일

닫기
부산 금정구 장전2동 “소정마을 온(On)동네 행복 만들기”

(아시아뉴스통신= 박재환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0월 13일 13시 42분

부산 금정구 장전2동이 지난 12일 장전2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복지통장의 역할 수행에 노고를 격려하고 향후 복지업무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인센티브를 지원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 금정구)

부산 금정구 장전2동(동장 김종숙)은 지난 12일 장전2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최근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이웃돌봄체계 강화에 따라 함께 증가하는 복지통장의 역할 수행에 노고를 격려하고 향후 복지업무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인센티브를 지원해 다함께 행복한 동네만들기의 다복동 사업의 추진에 박차를 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복지통장으로 자긍심 고취를 위해 복지통장 명찰을 제작하고, 고독사 예방을 위한 취약계층 1인 가구 전수조사 방문세대 및 어려운 이웃 발굴 건수를 기준으로 해 우수통장 4명을 선발해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날 장전2동 11개통 복지통장은 우수통장 축하와 함께 앞으로의 활동의지를 다짐했다.
 
장전권역 복지중심동의 김종숙 장전2동장은 ‘이번 복지통장 격려를 통해 다복동사업 민관협력과 적극적인 주민참여 행정을 기대하며, 향후 복지통장과 행복파트너가 되어 지역주민에게 더 가까이 찾아가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