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6일 토요일

닫기
울진군 "가족 독서골든벨 주인공 되세요"

내달 18일 울진군민체육관....31일까지 접수

(아시아뉴스통신= 남효선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0월 13일 18시 46분

경북 울진군이 오는 11월 18일 울진군실내체육관에서 예정된 '책 읽는 울진! 2017년 가족독서 골든벨'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은 지난해 모습.(사진제공=울진군청)
경북 울진군(군수 임광원)이 오는 11월 18일 울진군실내체육관에서 예정된 '책 읽는 울진! 2017년 가족독서 골든벨'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가족독서골든벨 행사는가족이함께어울려 도서관이용을활성화해 책 읽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키 위해 마련됐다.

참가 자격요건은 아동 또는 청소년 1명과 성인 1명을 필수 요건으로 2인 이상 5인 이내 가족팀으로 구성된 70개 팀을 선착순 모집한다.

대회 운영 방식은 중도 탈락자 없이 최다 득점 가족 순으로 최우수상 1가족, 우수상 2가족, 장려상 3가족을 선정해 표창장과 독서상패를 수여한다.

이번 가족독서 골든벨은 참가가족을 응원하러 온 지역민들이 모두 함께 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의 출제 도서는 '일반도서'로 김도연 작가의 '삼십년 뒤에 쓰는 반성문'과 박강섭 작가의 '나는 울진으로 간다'이다.

또 '아동도서'는 윤혜숙 작가의 '나는 인도김씨 김수로' 3종의 도서에서 ○×·단답형·4지선다형의 문제 유형이 출제된다.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죽변면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작은도서관(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에 전화로 문의 및 신청하면 된다.

울진군 관계자는 "가족독서 골든벨을 통해 가족간 소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이 더욱 책을 가까이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