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스포츠
봉화.예천.영주 라이온스 가족 체육 한마당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남효선기자 송고시간 2017-10-15 07:56

14일 경북 북부지역인 봉화.예천군, 영주시 지역 라이온스 회원들이 봉화생활체육공원 잔디구장에서 체육 한마당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봉화군청)

경북 북부지역인 봉화.예천군, 영주시 지역 라이온스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체육 한마당을 펼쳤다.

'제29회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제2지역 라이온스체육대회'가 14일 봉화라이온스클럽 주관으로 봉화생활체육공원 잔디구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행사에는 봉화, 춘양, 영주, 영주소백, 영주비봉, 영주월계, 영주철쭉, 풍기, 예천, 예천석송 등 10개 지역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가족 40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체육대회에 앞서 가진 식전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축사, 신입회원 5명 입단 축하(봉화클럽 임기우, 영주비봉 김용태?채완규, 영주소백 김경민?김태웅), 선수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난 제21회 봉화송이축제 송이가요방 진행으로 마련한 성금 70여만원을 (사)봉화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박노욱) 장학금으로 기탁해 라이온스가 추구하는 봉사의 의미를 되새겼다.

본 행사는 족구, 협동공튀기기, 물풍선받기, 클럽별 노래자랑 등의 행사가 성적에 관계없이 진행되어 모처럼 회원들 간 친선도모와 화합을 다지고 장기자랑과 행운권 추첨도 이어졌다.

박노욱 군수는 "오늘 이 자리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전도사로서, 헌신과 봉사해 회원들의 건강과 화합을 다지는 한마당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찬학 봉화라이온스회장은 "10개 지역 라이온클럽 회원들이 지역을 넘어 더욱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