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마노핀, 할로윈 몬스터 캐릭터 머핀 4종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석민기자 송고시간 2017-10-15 18:09

MP그룹이 운영하는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이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세계 각 나라의 몬스터 캐릭터를 활용한 머핀 4종을 출시했다.

할로윈 캐릭터 머핀 4종은 미국, 한국, 영국, 중국을 대표하는 깜찍한 몬스터를 머핀 위에 장식한 제품이다. 달콤한 메이플 머핀에 한국의 초록 도깨비 캐릭터를 장식한 ‘머깨비’, 부드러운 바닐라 머핀 위 미국 할로윈을 대표하는 주황 호박 귀신을 얹은 ‘펌킨잭’, 풍미 가득한 홍차 머핀에 영국의 하얀 꼬마유령을 데코레이션 한 ‘고스퍼’, 진한 가나슈 크림이 스며 든 쇼콜라머핀에 빨간 볼의 귀여운 중국 강시를 표현한 ‘강시동자’ 등 앙증맞은 할로윈 몬스터 캐릭터를 촉촉한 마노핀 머핀 위에 담아냈다. 가격은 각각 2800원이다.

마노핀은 할로윈 캐릭터 머핀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캐릭터 머핀 4팩과 6팩 구매 시 10% 이상 할인을 적용해 각각 1만원, 1만5000원에 판매한다.

마노핀 관계자는 "10월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세계 각국의 대표 귀신 캐릭터를 머핀으로 출시해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마노핀 할로윈 머핀으로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특별한 할로윈데이 보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