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실력파 신인 그룹 TRCNG, 강렬 카리스마+풋풋함 동시 선사한 데뷔 무대...성공적 마무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10-17 01:51

자료사진.(사진제공=TS 엔터테인먼트)
실력파 신인 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뤘다.

지난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NEW GENERATION(뉴 제너레이션)’의 타이틀곡 ‘Spectrum(스펙트럼)’으로 데뷔한 TRCNG는 지난주 음악방송에서 데뷔 첫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십대답지 않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올블랙 의상과 남다른 포스로 무대에 오른 TRCNG는 웅장한 사운드와 비트가 특징인 데뷔곡 ‘스펙트럼’을 통해 절제 있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을 매료시켰다. TRCNG는 에너지 가득한 힙합 댄스곡 ‘스펙트럼’ 외에도 TRCNG만의 감미로운 보컬과 풋풋함이 돋보이는 수록곡 ‘My Very First Love’로 무대에 올라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선사해 무대를 장식했다.

이처럼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TRCNG는 본격적인 가요계 활동을 통해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혀온 만큼 당차고 에너지 넘치는 틴파워를 선사할 예정이다.

TRCNG 멤버들은 첫 무대를 마친 소감으로 “드디어 떨리는 첫 데뷔 무대를 마쳤다. 많이 긴장되고 기대되는 순간이었다”라며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서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