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정해진, ‘심지 곧은 사람’ 활동 신호탄…MV 촬영 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10-16 11:20

자료사진.(사진제공=플러스엔터테인먼트)


트로트가수 정해진이 신곡 ‘심지 곧은 사람’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정해진은 지난 9월 말 신곡 ‘심지 곧은 사람’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냈다.

‘심지 곧은 사람’은 가수 겸 작곡가 추가열이 작사, 작곡을 비롯해 프로듀싱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한 곡으로 후배 가수 정해진에 대한 기대감과 애착을 가지고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여성적인 멜로디와 지고지순한 사랑을 표현한 가사의 곡이다. 

녹음실과 스튜디오 등지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정해진의 매력을 극대화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무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노래 분위기에 맞춰 정해진이 단아하고 청순 발랄한 매력을 가득 담은 영상으로 만들어졌다.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둔 정해진은 “편하고 즐겁게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는데 한편의 화보 영상을 선보이는 느낌”아라며 “음원 발표와 함께 시작되는 새 활동은 연말 다양한 무대와 이어져 많은 분들과 소통하는 기회로 삼겠다”고 컴백 각오를 밝혔다. 

소속사 플러스엔터테인먼트 이재혁 대표는 “이틀 동안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정해진의 평소 소탈하고 꾸밈없이 매력적인 모습을 담는데 주력했다”며 “한층 더 성숙해지고 실력을 갖춘 트로트 여자 가수로서 컴백 활동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해진은 본격적인 컴백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