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킹스맨: 골든 서클',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2017년 청불 영화 최고 흥행작 등극'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10-17 08:49

자료사진.(사진출처=영화'킹스맨:골든서클'스틸컷)

대한민국에 젠틀맨 스파이 열풍을 일으킨 '킹스맨: 골든 서클'이 입소문에 힘입어 장기 흥행을 이어나가며, 2017년 청불 영화 전체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킹스맨: 골든 서클'이 역대 청불 영화 최고 오프닝, 100만부터 400만까지 최단 기간 돌파에 이어 역대 9월 개봉 외화 최고 흥행 등의 신기록을 써 내려가며, 탄탄한 흥행세에 힘입어 2017년 개봉한 청불 등급 영화 중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또한 역대 청불 외화 흥행 1위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2015)에 이어 2위에 오르며 '킹스맨' 시리즈가 나란히 선두에 섰다. 청불 등급 전체 스코어 역시 '내부자들', '아저씨',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타짜', '추격자' 등을 이어 6위에 등극, 10위권 내 외화는 유일무이하게 '킹스맨' 시리즈만이 포진되어 눈길을 끈다.

특히 장기 흥행에 돌입한 <킹스맨: 골든 서클>은 지난 주말 <남한산성> 및 신규 개봉작 <블레이드 러너 2049>, <희생부활자>보다 높은 좌석점유율을 기록해 눈길을 끈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청불이라는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단 두 편만으로 1,100만에 가까운 관객을 동원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관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킹스맨: 골든 서클'이 열어젖힐 또 다른 신기록 경신 역시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