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0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KAI 나눔봉사단,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펼쳐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강연만기자 송고시간 2017-10-17 10:13

지난 14일 KAI 나눔봉사단이 사천시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서포초등학교에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사천시청)

KAI 나눔봉사단이 지난 14일 사천시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서포초등학교에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나눔에 반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펼쳐온 KAI나눔봉사단은 아이들의 성격형성에 주변 환경이 미치는 영향에 주목해 도서벽지 지역의 아동들이 보다 밝고 깨끗한 학교에서 교육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상반기 신수도 분교 봉사활동에 이어 이번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기획했다.

학교 전체의 외관을 정비한 이번 사업은 KAI나눔봉사단 임직원과 가족 110명, 서포초등학교 학생과 교사 15명, 사천교육지원청 10명,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관계자 5명, 경상대학교 사범대학생 30명 등 대규모 인원이 투입되어 환경정비를 시작으로 외벽 도색작업, 밑바탕 작업, 벽화작업, 마지막 코팅작업까지 완료하여 학교를 산뜻하게 탈바꿈 시켰다.

KAI 나눔봉사단 구관혁 실장은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1년에 2개 학교씩 사천시 전체 20개 초등학교에서 순차적으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싶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