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우은미, ‘사랑해요 숨 죽여 하는 말’ 발표…애틋+절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10-17 12:28

자료사진.(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가수 우은미가 KBS1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가창을 제안받았다.

우은미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랑해요 숨 죽여 하는 말’을 공개한다.

안정적인 가창력과 감성을 이끄는 곡으로 사랑을 받아 온 우은미는 신곡 ‘사랑해요 숨 죽여하는 말’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멀리서 바라볼 수밖에 없는 애틋한 마음을 잘 표현했다.

‘함께 거닐던 거리 위에 어딜 갈지도 생각이 안 나요 둘이었는데 그래서 다 좋았었는데 이젠 어떡해 해요’라며 가까이 다가설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그린 후 ‘사랑해요 숨 죽여 하는 말 나의 모든 게 그대만 보니까 길어진 내 하루 속에 남겨져 그리워하는 이런 내 모습 아시나요’라는 후렴구를 통해 나지막하게 사랑의 고백으로 이어간다.

잔잔하게 시작하여 점차 고조되는 애절한 우은미 특유의 음색은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가슴을 후련하게 할 정도로 청량감이 더해졌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호흡을 맞춘 필승불패와 배새롬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가을과 잘 어울리는 우은미의 깊은 음색과 함께 가창력까지 선보이는 곡으로 완성됐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다양한 OST를 통해 호소력 짙은 가창을 통해 극중 인물들의 캐릭터 완성과 감성 전달에 주력해 온 우은미의 활발한 음악활동을 기대하고 응원하는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 계급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임수향 분)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를 그리며 20%가 넘는 동시간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