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클럽메드 몰디브X캐세이패시픽항공 할인 프로모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10-20 15:28

친구 또는 가족 3명이 뭉쳤을 경우 최대 64만원 저렴하게 몰디브에서 휴식과 해양 액티비티 경험할 수 있어
클럽메드가 캐세이패시픽항공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는 캐세이패시픽항공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몰디브에 있는 클럽메드 리조트로 성인 3명 휴가 예약시, 최대 64만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이다.

에메랄드빛 바다가 아름다운 몰디브에는 럭셔리 컨셉의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와 함께 스피드 보트로 5분 거리에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가 위치해 있다. 두 곳 모두 항공,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객실은 물론 전 일정 다양한 요리와 스포츠 및 액티비티까지 간편히 해결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명이 함께 떠나면 1인 휴가 경비가 절감되는 이번 클럽메드 몰디브 프로모션은 허니문 휴가지로 잘 알려진 몰디브의 색다른 매력을 실속있게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물 위에 지어진 오버워터 객실에서 투숙하며 전 일정 다양한 요리와 음료,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해변 위 로맨틱한 화이트 디너 체험도 가능하다.

친구 3명이 함께한다면, 몰디브에서 꼭 경험해야할 액티비티로 스노클링이나 셰일링부터 시작해 수상그네, 플라잉보드가 좋다.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어디에서나 친구들끼리 추억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캐세이패시픽항공과 함께 진행해 경유지인 홍콩에서 친구들끼리 쇼핑과 식도락 체험도 가능하다.

휴양과 액티비티 둘다 경험할 수 있는 몰디브는 가족 3명이 함께하기에도 좋은 휴가지다. 아름다운 몰디브의 자연 환경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족 모두가 다양한 스포츠 및 해양 액티비티를 체험해볼 수 있다. 또 자녀가 있는 가족의 경우 몰디브 해양 생물을 관찰할 수 있는 산호초 보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도 있다.(일부 추가요금)

프로모션 적용 출발일은 오는 11월부터 2018년 3월까지이며, 만 12세 이상 세 명으로 예약할 경우, 전체 경비에서 최대 64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은 오는 11월 30일 마감이며 전화로만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