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5천여세대 역세권 ‘김포한강스카이타운’,‘김포사우스카이타운’ 선착순 모집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10-21 00:00

자료사진(사진제공=김포한강스카이타운)

저렴한 분양가와 중소형 평형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춘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이 빠르게 물량이 소진되고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는 수도권에서 평당 70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과 함께 역세권으로 서울과의 접근성이 용이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은 김포시 감정동 649번지 일대로 1,2,3단지로 이뤄져 단지 사이에 중봉근린공원과 우저서원, 나진포천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단지 내 수영장, 골프연습장, 도서관,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전용면적 59㎡~84㎡까지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위주로 구성되며 세대 내 홈 IOT 시스템을 도입해 전기 및 조명 등 스마트폰으로 제어가능하다.
 
감정초등학교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인근에 초, 중, 고교가 밀집해 있는 교육환경을 조성하였다. 김포시청, 의료시설, 법원, 세무서, 교육청, 도서관 등 공공기관 및 대형마트, 금융시설 등 생활인프라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2018년 1월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걸포북변역은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노선과 함께 환승역으로 김포공항역, 검단역, 구래역 등 주변 도시로 이동이 편리하다.
 
‘김포사우스카이타운 2차’ 또한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김포스카이타운 1차는 이미 포스코건설과 시공양해각서를 작성해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 중에 있다. 김포도시철도 김포시청역을 바로 이용하여 서울로 접근이 용이하며 1차 1600세대를 마감하여 추후 높은 프리미엄을 예상하여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전용면적 49㎡~84㎡까지 1~2인 가구가 선호하는 소형 평형부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김포재정비촉진지구 내에 위치해 김포시청, 김포시민회관, 공설운동장, 김포여성회관 등 행정타운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장릉산자연휴양림, 김포학원가 등 생활인프라가 조성되어 있다.
 
김포한강로, 외곽순환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송포~인천간 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자유로, 제2자유로 등 한강신도시에서 서울 마곡지구까지 20분대로 이동가능하며 48번 국도의 분산효과로 원활한 소통이 기대된다.
 
김포한강스카이타운 1단지 735세대는 모두 마감되었으며 현재 2단지 총 3089세대를 모집 중에 있다. 총 5214세대 중 높은 계약율과 한강 시네폴리스, M-city 등 각종 개발호재로 각광받고 있다. 계약안심보증증서, 계약금 이자보장제보증서 등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