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수원동탄가구단지 루모스침대 동탄점, 템퍼·씰리매트리스 컨테이너 물량확보 할인전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0-22 12:00

루모스침대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수원동탄가구단지의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인 루모스침대 동탄점이 템퍼, 씰리매트리스 컨테이너 물량확보를 바탕으로 할인전을 선보인다.

루모스침대 동탄점은 올 가을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제품을 생각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적기 공급함은 물론 저렴한 금액으로 미국 유명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컨테이너 분량의 물량을 확보하고 이에 할인을 적용해 해외 직구대비 기본 2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이에 템퍼 클라우드 프리마, 썰타 이이컴포트 인기메모리폼 2종에 대해 각각 160만원대, 180만원대에 구입 가능한 상태다.

또한, 매트리스 구매자에 한해 고객 맞춤 제작 프레임도 공장도가에 공급 한다고 전했다.

이와 별개로 다양한 미국 명품 매트리스를 전시 중으로, ‘오바마 침대’로 불리는 스턴스앤포스터, 136주년 포켓스프링 최강자인 씰리침대 매트리스도 볼 수 있다.

미국 내 TOP 5 제품만 취급 하는 공식 수입원 루모스침대는 전 제품 MADE IN USA 제품만 입고하고 있으며, 모두 박스 포장되어 수입되고 있다.

루모스침대 동탄점 관계자는 “예비 신혼부부는 물론 동탄, 수원, 용인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도 금번 컨테이너 물량확보 할인전으로 보다 저렴한 금액에 선보이게 되어 고객 만족도를 더 높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문의 사항은 수원동탄가구단지 루모스침대 동탄점에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