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순천청소년꿈키움센터, “여수 도원초등학교와 업무협약 실시"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17-10-23 15:54

업무협약 사진(제공=순천청소년꿈키움센터)

법무부 순천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주옥한)는 23일 여수도원초등학교(교장 김종인)와 업무협약을 체결 하였다. 

이날 업무협약은 그간 학생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학교폭력예방교육 등 일반예방 법교육에 치우친 상호 업무교류에 다소 미흡함이 있다고 판단한 순천청소년꿈키움센터의 업무교류 협약 제의로 이루어 지게 된 것이다.

이날 여수도원초등학교를 찾은 순천청소년꿈키움센터는 학생을 대상으로는 하는 찾아가는 학교폭력예방교육뿐 아니라 교권침해예방교육, 부적응학생 특별교육, 보호자 교육, 진로체험, 모의법정 등 법체험 등 꿈키움센터의 특화된 교육프로그램을 무료로 상시적으로 제공하고 상호 긴밀한 업무교류를 지속하기로 협의 하였다

특히 업무협약을 통한 긴밀한 교류를 정식 서명하게 된 이날 김종인 여수도원초등학교장은 지난 9월 전교생에 대한 반별 학교폭력예방교육을 무료로 실시해 주는 등 순천청소년꿈키움센터의 노고에 감사함을 표하고 감사장 수여 등으로 수혜에 대한 답례를 행하겠다는 의사를 표하는 등 업무협약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 되었다.

순천 청소년꿈키움센터 주옥한 센터장은 선제적이고 전문화된 비행예방 프로그램을 적시에 제공하여 초기 비행예방 및 바른 품성고양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