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맥도날드, 정규직 매장 매니저 100여명 공개 채용…오는 30일까지 지원서 접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7-10-23 18:03

(사진 출처 = 맥도날드)

맥도날드가 전국 매장의 관리직인 정규직 매니저 100여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23일 밝혔다.
 
지원자들은 서류 심사, 면접 전형, 매장 실습 등의 다양한 평가 과정을 거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직원들은 교육을 거쳐 오는 12월부터 실제 업무에 투입될 예정이다. 홈페이지 내 모집 공고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맥도날드 매니저 채용과정은 실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틀간의 실습을 통해 지원자들의 현장 업무 역량을 평가하고 지원자들에게 앞으로 하게 될 업무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출처 = 맥도날드)

신입 매니저들은 입사 후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거치게 되, 열정과 역량을 갖춘 직원들에게는 매장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복수의 매장을 관리하는 지역 관리자, 나아가 본사의 다양한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실제 한국맥도날드 본사 직원의 50% 이상이 매장에서부터 커리어를 시작했다.
 
맥도날드는 각 직급별로 체계적인 교육 및 성장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직원들에게 연간 6만 시간 이상의 교육 과정과 사이버 대학 연계 프로그램 등 지속적인 배움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매년 대규모 컨벤션을 통해 전국 매장 매니저와 점장들의 역량 개발을 돕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보다 다양한 인재를 확보해 육성하고 맥도날드의 미래를 준비해나가기 위해 이번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글로벌 기업인 맥도날드에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 식품 서비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만8,000여명의 직원들이 근무하는 한국맥도날드는 학력, 나이, 성별, 장애 등에 차별 없는 열린 채용으로 한국 사회의 고용 창출에 일조하고 있으며 실제 1,600여명의 주부 크루, 360여명의 시니어 크루, 240여명의 장애인 크루가 근무하고 있으며 매장의 크루부터 본사 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직원에게 동등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