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코다브릿지, ‘무궁화 꽃’ OST ‘매일 그대 곁에서’ 발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10-31 08:05

자료사진.(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듀오 코다브릿지가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매일 그대 곁에서’를 31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알아요 말은 안 해도 그댈 보면 느낄 수가 있죠 오랜 시간 함께한 그댈 향한 마음이 오늘도 날 설레게 만들어요 …… 난 매일 그대 곁에서 함께 하길 바래요 사랑한단 말보다 그대의 마음을 느끼고 있죠’라는 사랑의 감정을 읊조리는 시진의 청아한 목소리가 곡 분위기를 이끌어간다.

세련된 발라드의 진수를 느끼게 하는 이 곡은 후렴구에 이르러 다이내믹한 감정으로 치달으며 섬세한 호흡이 막바지에 이르며 듣는 이에게 카타르시스의 전율을 선사한다. 세련된 창법과 목소리를 풍부한 스트링라인이 감싸며 사랑의 달콤함과 슬픔이 교차하는 곡으로 완성됐다.

이 곡은 OST 영역에서 가장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과 카운터펀치가 의기투합한 가운데 코다브릿지 멤버 선건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의 면모를 과시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감각적인 음악으로 인기 영역을 넓히고 있는 코다브릿지가 세 번째로 선보이는 일일 드라마 OST ‘매일 그대 곁에서’는 극중 주인공들의 러브스토리를 형상화 한 곡작업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음악으로 다가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