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꾼', 매력만점 여섯 배우들의 깜짝 스틸+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11-01 10:27

자료사진.(사진제공=(주)쇼박스)
영화 '꾼'(감독 장창원)이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과 깜짝 스틸을 공개했다.

'꾼'의 매력만점 여섯 배우들이 존재만으로도 주변을 화사하게 밝히며 포스터 촬영 현장을 금세 화보 촬영장으로 만들어 버렸다. 시선 강탈하는 ‘비주얼꾼’으로 변신한 그들의 주체할 수 없는 매력이 쉴 새 없이 뿜어져 나오는 비하인드 영상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함께 있을 때 한층 더 막강한 에너지를 내뿜는 배우들은 예측불가 팀플레이를 펼치는 ‘꾼’들답게 단체 컷 촬영보다 기분 좋은 여유로움을 보여준다.

함께 공개된 깜짝 비하인드 스틸에서는 여섯 명의 배우들의 돈독한 팀워크도 좀 더 만나볼 수 있다. 현장을 늘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던 ‘애교꾼’ 나나가 한데 불러모은 배우들의 기분 좋은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 행복하게 만든다. 포스터에서 느껴지던 ‘꾼’들의 카리스마와는 다른 배우들의 돈독한 케미스트리가 느껴진다. 서로를 보기만 해도 즐거웠던 이 유쾌한 에너지로 영화는 어떻게 완성됐을지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점점 커지고 있다.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를 다룬 범죄오락영화 '꾼'은 오는 22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