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C4 칵투스 사운드 굿 프로모션'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11-02 12:38

시트로엥 사운드 굿 프로모션 모델인 C4 칵투스 이미지.(사진제공=한불모터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대표이사 송승철)는 이 달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C4 칵투스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등급 최고 수준의 고음질 사운드를 구현하는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와 이퀄라이저를 무상 탑재해주는 'C4 칵투스 사운드 굿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전했다.

시트로엥 C4 칵투스에 장착되는 DAC는 스마트폰, MP3 등으로 부터 입력되는 디지털 신호를 고품질의 사운드로 변환해주는 장치다. 

특히 스마트폰 및 전용기기에만 재생이 가능한 FLAC 등의 무손실 음원을 카오디오를 통해서도 감상 할 수 있게 되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본 프로모션은 차량 내에서 음악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동급 최고 수준의 오디오 성능을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특히 젊은 고객층의 호응이 좋았던 지난 8월 프로모션을 통해 한번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의 모델인 시트로엥 C4 칵투스는 복합연비 기준 17.5km/L의 연비를 갖췄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