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산시 단원구여성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17-11-08 08:39

가을 어느날 그대와 - 주제 : 여인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경기 안산시 단원구여성합창단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제6회 단원구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사진제공=안산시청)

경기 안산시 단원구여성합창단(단장 이규환 단원구청장)은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제6회 단원구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여인의 일생을 주제로 친숙한 동요메들리와 귀에 익은 팝송 등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흥겨운 시간으로 기획됐으며, 무료 초청공연으로 진행된다.

모두가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친숙한 곡인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과 ‘봄 동요 메들리’로 첫 번째 무대가 열리고, ‘멋쟁이 여학생’, ‘아가씨들아’로 학창시절을 떠올려 볼 무대가 마련된다.
 
이어 ‘꽃 파는 아가씨’, ‘그대 모습은 장미’의 곡을 통해 지나간 추억을 그려보고, ‘엄마가 딸에게’, ‘Oh! Happy Day’,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해’, ‘Mama’ 등의 노래를 통해 현재의 소중함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마지막으로 ‘아리랑’과 ‘날 좀 보소’를 부르며 흥겨운 무대를 마무리한다.
 
단원구여성합창단 단장인 이규환 구청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지역 문화예술의 진흥과 주민의 정서함양을 고취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창단된 단원구여성합창단은 매년 정기연주회 개최는 물론 단원구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동 주민센터 등을 찾아 무료 공연을 펼치며 다양한 공연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