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국제
괌 최대 쇼핑축제 '샵 괌 e-페스티벌' 열린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11-08 14:48

괌에서 3개월간 샵 괌 e-페스티벌이 개최된다.(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은 오는 10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약 3달간 괌 현지에서 샵 괌 e-페스티벌이 개최된다고 8일 밝혔다.

샵 괌 e-페스티벌은 괌정부관광청 주최로 매년 개최되는 연례 행사이자 괌 최대의 쇼핑 축제로, 한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전 세계 쇼퍼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올해의 경우,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한국,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북미, 필리핀, 러시아 7개국에서 비디오그래퍼들이 괌을 방문해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축제 현장을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괌정부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시청 가능하다.

모바일 앱 스토어에서 '괌 e-페스티벌(Shop Guam e-Festival)'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타미힐피거, 마크제이콥스, 비비안 웨스트우드, 캘빈클라인, 지방시, 폴 스미스, 훌라 등 다양한 명품브랜드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옵션투어, 렌터카 등 약 250개 업체에서 300여 가지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앱 다운로드 후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